[비즈니스포스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야외 행사 '2026 롯데 루미나리에'를 맞아 고객에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6일 '2026 롯데 루미나리에'와 연계해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서 객실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루미나리에' 프로모션, "시그니엘서울 객실 2단계 상향"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6 롯데 루미나리에'와 연계해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의 객실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올해 2회째를 맞은 '2026 롯데 루미나리에'는 롯데물산이 롯데지주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프로젝트다. 7일부터 3월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열린다.

올해는 모두의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망, 빛으로 물들다'를 테마로 지난해보다 약 3배 확대된 규모로 진행한다. 백화점, 마트, 호텔 등 '롯데타운 잠실'의 계열사도 동참한다.

시그니엘서울은 객실 2단계 사전 확정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VIP 라운지에서 받을 수 있는 루미나리에 초청장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엣 샹동 1잔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객실과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루미나리에 쿠폰북으로 '라세느' 평일 이용 시 20% 할인과 델리카한스의 케이크 및 베이커리 제품과 호텔 김치류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롯데타운 잠실을 찾는 고객들이 쇼핑과 관람을 넘어 머무는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27만여 개의 조명이 만들어내는 루미나리에의 환상적인 경관과 함께 호텔에서 완성되는 특별한 추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