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기존 남성 스킨케어 제품의 기능성을 보강해 새로 내놨다.

CJ올리브영은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남성 스킨케어 ‘아이디얼 포 맨’ 4종 리뉴얼, "기능성 보강"

▲ CJ올리브영은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4종 제품 가운데 퍼펙트(왼쪽), 프레시. < CJ올리브영 >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이다.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했다고 CJ올리브영은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상대적으로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도 살렸다”며 “제품명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자기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라인 리뉴얼을 추진했다"라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올인원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