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벅스가 15일까지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프리퀀시 스티커를 2배로 적립하는 행사를 연다. < SCK컴퍼니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5일까지 3일 동안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2배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등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 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다. 미션 음료 3잔 포함 모두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부터 라코스테와 협업한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8종의 증정품을 준비했다.
또 e-스티커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는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도 선보였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차별화된 증정품을 통해 매년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는 프리퀀시가 시작된 지 3주째인 6월1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e-스티커 발급이 10% 이상 증가했고, e-스티커 17장을 모두 완성한 고객도 약 50% 이상 늘어나는 등 역대급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일간 서프라이즈&딜라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타벅스에서 바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의 에너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