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은 오프라인·구매는 온라인' 소비 흐름 변화, 이마트와 다이소 찾는 이유

김원유
2025-11-10 13:45:32
0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채널 Who

v

이 기사는 꼭!

  1. '연말 굿즈' 은행 달력 올해도 품귀, 중고거래 최고 인기템은 '우리은행 아이유'
  2. 구글 테슬라 로보택시 '소비자 반감' 해소 안간힘, 현대차 모셔널 참고서 주목
  3.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4. [인사] 문화체육관광부, 풀무원, 외교부
  5. 미국·캐나다 극한 홍수에 10만 명 대피, 기후변화로 따뜻해진 날씨에 '대기천' 현상 탓
  6. 개인정보보호위 과징금 상한 매출 10%로 상향 추진, 징벌적 제재 강화
  7.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선보여, "고객 일상에 맛있는 경험 더할 것"
  8. 이재명 "중대 개인정보 유출 과징금은 매출 최고년도의 3%로 개정하라"
  9. 쿠팡 최근 2년간 정부·국회 포함 공직자 25명 영입, 민주당 최민희 "대관 조직에 흡수"
  10. 풍전비철 올해 매출 1.8조로 20% 증가 전망, 도금용 갈바륨 잉곳 수출 강세
TOP

인기기사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동영상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