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카콜라 한국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출시, 36개 나라 판매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4-02-20 16:55: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코카콜라가 제품 외관에 ‘코카콜라’를 한국어로 새겨진 한정판 제품을 세계 36개 국가에서 출시한다.

코카콜라는 ‘K팝’ 모티브로 한 한정판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20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를 열었다.
 
코카콜라 한국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출시, 36개 나라 판매
▲ 코카콜라가 20일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해당 제품은 한국과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팝과 K팝 팬들의 열정을 외관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제품 전면에는 한국어로 코카콜라가 쓰여져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국내 대표 기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광고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에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을 포함해 아티스트인 스트레이키즈와 ITZY(있지), 엔믹스 등이 참여했다.

코카콜라는 앞으로 음원과 뮤직비디오 중심으로 이번 제품을 홍보하면서 6월2일에는 콘서트로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을 세웠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두 번 접는' 스마트폰 중국 반도체 한계 보여, SMIC 7나노 수율 부진 김용원 기자
퀄컴 아닌 엔비디아가 인텔 인수할 가능성 나와, "프리미엄 50% 제시할 수도" 김용원 기자
현대차증권 “HBM 공급 과잉, 삼성전자의 엔비디아 납품 여부에 달려” 나병현 기자
TSMC 3나노 파운드리 가동률 110% 전망, JP모간 "내년에도 공급 부족" 김용원 기자
태영건설 대구서 워크아웃 이후 첫 분양, 금리 인하 기대속 후분양 흥행 관건 김인애 기자
LG '사장단 워크숍'서 구광모 "기존 방식 넘어 도전적 목표 세워라" 나병현 기자
삼성전자 '차량용 메모리' 새 먹거리로 키운다, 전영현 HBM 경쟁력 확보 승부수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알아서 놀아주는 ‘반려동물 케어 로봇’ 특허출원 “반려동물 불안 해소” 김호현 기자
위례신사선·서부선 기약없는 지연, 건설사 '사업비 현실화' 가능성에 촉각 장상유 기자
중국 CATL 정부 보조금 상반기에 35% 늘었다, 전기차 지원정책 여전히 강력 김용원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