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GS 올 신한카드' 출시, GS페이 연동하면 최대 12% 적립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02 14:58: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자사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결제 생태계를 강화한다.

GS리테일은 3일 신한카드와 ‘GS 올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리테일 'GS 올 신한카드' 출시, GS페이 연동하면 최대 12% 적립
▲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함께 자사 브랜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GS 올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 GS리테일 >

‘GS 올 신한카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주요 채널에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결제 수단이다.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지난해 11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약 8개월 동안 혜택 설계 과정을 거쳐 이번 카드 출시를 확정했다. 카드 명칭은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 브랜드인 ‘GS 올 멤버십’을 그대로 차용했다. 

‘GS 올 신한카드’는 GS페이와 연동 시 GS25에서 5천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2%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GS샵과 GS더프레시에서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7%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GS리테일의 통합 포인트인 ‘GS 올 포인트’로 지급되며 월 적립 한도는 2만5천 포인트다.

해당 혜택은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시 제공된다. 신규 발급 고객은 다음 달까지 실적 조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추가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GS 올 신한카드’ 신규 발급 후 GS25, GS샵, GS더프레시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GS페이 연동 결제 시 이용 금액의 3%도 추가로 적립해 최대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리테일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 ‘GS 올 포인트’에 ‘GS 올 신한카드’까지 선보이며 핵심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특화 결제 수단 고도화, 스포츠 팬덤, 지역 기반 커뮤니티와 연계한 차별화 마케팅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법원 정육각·초록마을 회생 절차 개시 결정, 정상영업은 보장하기로
국회 예결위 31조8천억 규모 추경안 의결, 정부안보다 1조3천억 늘어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2차전지 TOP10' 10대% 상승, 2..
우리금융 '종합금융의 길' 휘장도 달라졌다, 임종룡 통합·디지털 메시지 담아
'채무탕감 도덕적 해이' 논란에 이재명 "갚을 능력되는데 7년 신용불량으로 살겠나"
SK텔레콤 유영상 "신뢰회복방안 단기적으로 매출 하락 요인, 감내하겠다"
강호동 농협중앙회 유럽사무소 순방, "글로벌 경쟁력 갖춘 농협 향해 가자"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조정 지속' 현대로템 7%대 하락, 코스닥 에이비엘바이오 1..
코스피 '트럼프 관세 유예 종료' 앞두고 3050선 하락, 코스닥도 770선 내려
김택진 팔 걷어붙인 신작 '아이온2', 이용자 호응에 엔씨소프트 주가도 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