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Cjournal
BpForum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가전 부산에 총출동, "차별화된 기능으로 쾌적하게"

김주은 기자 june90@businesspost.co.kr 2025-06-29 15:45: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가전 부산에 총출동, "차별화된 기능으로 쾌적하게"
▲ 삼성전자가 ‘2025 행복작당 부산’에 참가해 비스포크 AI 가전을 선보였다. 사진은 전시가 열린 부산 해운대구 복합문화공간 에케에서 제품을 둘러보는 관람객 모습.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부산 라이프스타일 전시에서 비스포크 AI 가전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전시 ‘2025 행복작당 부산’에 참가해 비스포크 AI 가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전시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복합문화공간 에케에서 열렸다.

관람객 약 2천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을 사는 법 – 삼성 AI 가전으로 완성하는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이란 주제로 전시가 진행됐다.

전시 리빙 공간에서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에어컨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의 체험 기회가 주어졌다.

2025년형 ‘비스포크 AI 콤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8kg 최대 건조 용량을 갖췄으며,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의 ‘AI 쾌적’ 기능은 공간 면적을 학습해 사용자 맞춤형 쾌적함을 제공한다.

키친 공간에서는 9형 스크린을 탑재한 냉장고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와 32형 대형 스크린이 탑재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가전은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디자인페스티벌(BDF)에도 전시됐다.

삼성전자 DA사업부 황태환 부사장은 “무더위와 장마철에도 많은 소비자가 차별화된 AI 기능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AI 가전으로 쾌적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은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1만 달러 돌파해 상승 전망, 투자자 위험자산 선호 추세 뚜렷해져
이재명 '대출규제' 관련 언급, "투자수단이 부동산에 한정돼 여러 문제 발생" 
DL이앤씨 10개 분기 만에 네 자릿수 영업이익 예상, 박상신 복귀 1년 수익성 회복 ..
샤오미 전기차 제조 경쟁력도 테슬라와 대결, "차량 생산에 로봇 1천 대 활용"
흥국증권 "롯데쇼핑 2분기 호실적 전망, 실적 개선과 주주환원 확대"
6월 번호이동 66만 명, SK텔레콤 이탈자 LG유플러스로 가장 많이 옮겨
IBK투자 "빙그레 실적 눈높이 하향, 덜 덥고 비가 잦았다"
미국증시 상승세 당분간 이어진다, 모간스탠리 "연준 내년 금리인하 7회 예상"
롯데정밀화학 이중호재 맞이하나, 정승원 에폭시 원료 수출 확대에 저탄소 발전 기대감 커져
NH투자증권 "삼성SDI 목표주가 하향, 당분간 실적 반등 어려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