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Cjournal
BpForum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7월24일 정식 출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6-30 17:3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넥슨은 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다중사용자전투아레나(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의 1.0 정식 버전을 오는 7월24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슈퍼바이브’는 2024년 11월 앞서해보기(얼리 액세스)를 시작한 이후 약 8개월 동안 이용자 피드백을 통해 게임 구조와 콘텐츠를 점진적으로 개선해왔다.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7월24일 정식 출시
▲ 넥슨은 7월24일 슈퍼바이브의 1.0 정식 버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는 1.0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진행 방식, 전투 구조, 맵, 클라이언트 등 주요 시스템 전반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조 텅 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 CEO는 7월18일 글로벌 정식 출시 프리뷰 영상을 통해 1.0 업데이트와 관련한 시스템 개편 방향 및 향후 운영 계획을 공개한다. 

이후 ‘슈퍼바이브’는 7월18일부터 7월24일까지 약 일주일간 정식 출시를 위한 마지막 준비에 돌입하는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

넥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슈퍼바이브’를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인 ‘루티-카툰 위습’과 ‘챔피언’ 칭호를 지급하며 누적 40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감사의 선물로 한정 글라이더 ‘개척자의 날개’와 ‘띠어리크래프터’ 칭호를 추가로 제공한다.

‘슈퍼바이브’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MOBA 배틀로얄 장르를 재해석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이며 누적 신규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넘기고 스팀 긍정 평가율 90% 이상을 기록했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콜마홀딩스 "콜마BNH 경영실패 바로잡아야", 생명과학 기업으로 리포지셔닝
비트코인 11만 달러 돌파해 상승 전망, 투자자 위험자산 선호 추세 뚜렷해져
이재명 '대출규제' 관련 언급, "투자수단이 부동산에 한정돼 여러 문제 발생" 
DL이앤씨 10개 분기 만에 네 자릿수 영업이익 예상, 박상신 복귀 1년 수익성 회복 ..
샤오미 전기차 제조 경쟁력도 테슬라와 대결, "차량 생산에 로봇 1천 대 활용"
흥국증권 "롯데쇼핑 2분기 호실적 전망, 실적 개선과 주주환원 확대"
6월 번호이동 66만 명, SK텔레콤 이탈자 LG유플러스로 가장 많이 옮겨
IBK투자 "빙그레 실적 눈높이 하향, 덜 덥고 비가 잦았다"
미국증시 상승세 당분간 이어진다, 모간스탠리 "연준 내년 금리인하 7회 예상"
롯데정밀화학 이중호재 맞이하나, 정승원 에폭시 원료 수출 확대에 저탄소 발전 기대감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