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영화평론가
MTN 기업&경영센터장
정책경제부 기자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언론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세이코리아 본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후이즈미디어부장
산업&IT부 부장
재팬올 발행인
금융증권부 차장
채널Who부 취재팀장
KG모빌리티(KGM)가 지난해까지 2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지만, 극심한 내수 판매 부진으로 올해 실적이 불투명해질 전망이다.최근 내놓은 신차들이 연이어 흥행에 실패하고 있기 때문이다.곽재선 KGM 회장은 뒤늦게 '토레스 하이브리드' 카드를 꺼..
영국 석유 대기업이 기존에 세웠던 재생에너지 확대 목표를 폐기하기로 했다.24일(현지시각)..
엔비디아가 이른 시일에 '블랙웰' 시리즈 인공지능(AI) 반도체 신제품을 공개할 가능성이 떠..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가 'P의 거짓' 확장팩(DLC) 출시를 통해 IP(지적재산권) 프랜차이즈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네오위즈는 온라인 게임 유통사로 출발했지만, 최근 자체 개발작 비중을 확대하며 개발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
미래에셋증권은 25일 코스맥스에 대해 국내와 동남아는 호조를 보였고, 중국은 회복 국면, 미국은 부진했다고 전했다.코스맥스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28% 늘어난 5580억 원, 영업이익은 77% 증가한 398억 원으로 매출과 이익 전반 시장..
하나증권은 25일 교촌에프앤비에 대해 2분기부터 관련 기저효과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바라봤다.교촌에프앤비의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13.2% 늘어난 1259억 원, 영업이익은 22.6% 줄어든 55억 원을 시현하며 손익은 일..
하나증권은 25일 CJ프레시웨이에 대해 실적 개선 강도를 고려했을 때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을 보유 중이라고 평가했다.CJ프레시웨이의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7.9% 늘어난 8502억 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252억 원을 시현하며..
유가공업계 최초 여성 CEO, 유제품 벗어나 사업다각화 주력 [2025년]
차량용 반도체 팹리스 창업주, 첨단운전자보조 시스템온칩 시장 안착 주력 [2025년]
리테일로 실적높여 연임 성공, 개인위탁매매시장 공략 집중 [2025년]
농협금융 디지털 전환 선봉장, 내부통제 강화 과제 안아 [2025년]
시장 다각화 '절반의 성공', 프리미엄 브랜드 신규 시장 안착은 과제 [2025년]
수평적 조직문화 이끌고 있는 공군 장성 출신 오너일가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