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장
금융증권부 기자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유통&성장기업부 부장직대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금융증권부 부국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정책경제부 기자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기자
유통&성장기업부 기자
7개월 만에 노조 측과 2024년 임금단체협상을 마무리하며 노사 갈등을 봉합한 서강현 현대제철 대표이사 사장이 이제 미국 일관 제철소 건설을 위한 구체적 투자계획 마련에 서두를 것으로 보인다.총 8조5천억 원을 투입하는 미국 제철소 건설 프로젝트에..
기후변화로 해양이 겪는 폭염일수가 산업화 이전과 비교하면 3배 이상 증가했다는 분석이 나..
중국 당국이 추진한 희토류 수출 통제가 테슬라와 GM을 비롯한 미국 전기차 기업에 악재로 작..
[씨저널]LX그룹이 LG그룹에서 분리된 지 5년, 이제는 걸음마를 떼고 성큼 걸어야 한다. 하지만 독립 초기 기세가 한풀 꺾이면서 성장 돌파구를 찾아내야 한다.노진서 LX홀딩스 대표이사 사장은 구본준 회장의 신임을 바탕으로 LX그룹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한화오션의 목표주가가 올랐다.한승한 SK증권 연구원은 16일 한화오션 목표주가를 기존 5만7천 원에서 9만7천 원으로 높여 잡았다. 투자의견은 매수(BUY)를 유지했다.15일 한화오션 종가 7만9400원 기준 주가 상승여력은 약 22.17%다.한 연구원은 "한화..
CJ제일제당이 1분기에 시장 기대치에 못 미치는 실적을 냈을 것으로 추정됐다.조상훈 신한투자증권 연구위원은 16일 "쿠팡 거래 재개에 따른 국내 가공식품 판매량 회복, 주요 품목의 가격인상, 원가 부담 완화, 비주력사업의 매각을 통한 핵심사업 경쟁..
오리온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시장 기대치에 부합한 것으로 추정됐다.유안타증권은 15일 오리온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14만9천 원을 유지했다. 14일 기준 주가는 11만5200원에 거래를 마쳤다.오리온의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국내 도시가스 1위 업체 오너 2세, 미래 성장동력 발굴 몰두 [2025년]
30년 넘게 삼성물산 재직한 '상사맨', 태양광·수소 친환경 사업 앞장 [2025년]
취임 후 실적 성장 이끌어, 관세폭탄에 한국철수설까지 극복 과제로 [2025년]
원불교 창시자 손자, 글로컬대학 선정으로 제2도약 맞아 [2025년]
인수합병 강한 오너 2세, AI 솔루션 수익화에 집중 [2025년]
대기업· 해외서 경력 쌓고 가업 승계, 기술혁신 글로벌 성장 중책 맡아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