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면세점, 서울 명동점에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열어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14 11:10: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면세점은 11월30일까지 명동점 10층 아이코닉존에서 ‘메디큐브’(MEDICUB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서울 명동점에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열어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전경. <신세계면세점>

메디큐브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단독 입점한 K-뷰티 브랜드로 현재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매장은 핑크와 화이트 톤의 컬러로 꾸며졌고, 대형 뷰티 디바이스 오브제와 포토존을 배치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 전면에는 전속 모델 장원영의 이미지와 베스트셀러 제품을 전시했다.
 
팝업 기간 동안 메디큐브는 온라인몰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핑크’ 구매 시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에이지-알 울트라 튠 40.68’ 구매 시에는 글루타치온 글로우 캡슐 크림을 증정한다.

또 ‘에이지-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핑크·베이지 컬러)를 비롯해, ‘프로-포커스 세트’ 구매 시 PDRN 부스터젤과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라인 역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준비했다. 35달러 이상 구매 시 PDRN 핑크 원데이 세럼(5EA), 50달러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10EA), 75달러 이상 구매 시 콜라겐 글로우 부스터 세럼을 증정한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디어유 실적 점진적 우상향, 방향은 맞고 단지 속도의 문제"
키움증권 "LS일렉트릭 북미 중심 성장 시작 단계, 중장기 성장 모멘텀 보유"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제도, 자사주 소각 회피 아닌 임직원 보상용"
미래에셋증권 "우리금융지주 자본비율 개선 중, 보험사 실적 기여 시간 걸려"
하나증권 "현대글로비스 미국 입항수수료 부담 안아, 핵심사업은 경쟁력 강화"
하나증권 "한국가스공사 3분기 실적 기대이하, 미수금은 안정화 추세"
하나증권 "한국금융지주 안정적 이익 성장 기대, 주주환원 부재는 아쉬워"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 위성락 "미국과 통화스와프 논의 별로 진전 없다"
한화투자 "포스코홀딩스 3분기 실적 철강이 하방 지지, 철강 구조적 턴어라운드 가능성"
SK증권 "엔씨소프트 '아이온2' 11월 출시 기대감 증폭, 후속작 다수 준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