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 픽셀리 캐릭터 활용한 굿즈 3종 선봬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12 10:28: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 TV’와 협업해 굿즈 상품을 출시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2일 ‘잠뜰 TV’와 협업한 굿즈 3종을 선보이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25 '잠뜰 TV' 협업 상품 출시, 픽셀리 캐릭터 활용한 굿즈 3종 선봬
▲ GS25가 ‘잠뜰 TV’와 10대 고객층을 겨냥한 굿즈 3종을 출시한다. < GS리테일 >

GS25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유튜브 구독자 232만 명을 보유한 ‘잠뜰 TV’와 10대 고객층을 겨냥한 차별화 전략으로 기획됐다.

이번 협업 굿즈는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찹쌀떡 키링 6종 세트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는 잠뜰, 덕개, 각별, 수현 등 인기 캐릭터들이 GS25 매장을 운영하는 콘셉트를 구현한 상품이다. GS25 유니폼을 입은 픽셀리 캐릭터를 조립해 편의점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픽셀리 캐릭터란 작은 사각형 픽셀들이 모여 이미지를 구성하는 형태로 만들어진 캐릭터를 의미한다.

‘찹쌀떡 키링 6종 세트’와 ‘투명파우치·말랑키링 세트’는 각 캐릭터가 직접 선정한 간식이 포함된다. 대표적으로 △잠뜰의 ‘고래밥’ △공룡의 ‘포카칩’ △수현의 ‘벨지안초콜렛타’ 등 캐릭터들이 평소 즐기는 간식이 각각의 굿즈에 동봉된다.

이번 굿즈는 ‘우리동네GS’ 앱에서 12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물량은 모두 1만1천 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예약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박준형 GS25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잘파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10대에서 인기가 높은 ‘잠뜰 TV’와 협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색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킬러 콘텐츠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출산 가산점' 논란 민주당 김문수 의원, 선대위 부본부장직 사퇴
법사위 '대법원 대선개입' 의혹 청문회 개최, 조희대 대법원장 등 증인 불출석
키움증권 "이마트 할인점 기존점 성장률 상승 기대, 올해 영업이익 1059% 성장 예상"
한화투자 "이마트, 스타벅스 가격인상은 환율 급등으로 빛이 바랬다"
한화투자 "코스메카코리아 2분기도 역성장 불가피, 하반기 기다리며"
하나증권 "코스메카코리아 올해 성장 지속, 하반기 매력도 확대"
SK네트웍스 1분기 영업이익 15% 감소, "신규 브랜드 출시 비용 영향"
미국 공화당 전기차 세액공제 조기 종료 법안 추진, 전기차 세액공제 종료 2026년으로..
[13일 오!정말] 김문수 "윤석열 탈당은 권한 밖의 일" vs 이준석 "즉각 출당하라"
선관위 제21대 대선 선거보조금 523억 지급, 민주당 265억 국힘 242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