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박람회 CES2023 개막을 앞두고 글로벌 미디어 행사에서 대표연사로서 LG전자의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LG전자는 CES2023 개막에 앞서 글로벌 미디어와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LG전자의 미래 비전과 혁신노력을 소개하는 미디어 행사인 ‘LG 월드 프리미어’를 안내하는 초청장을 16일 공개했다.
▲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내년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박람회 CES2023 개막에 앞서 글로벌 미디어와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LG전자의 미래비전과 혁신노력을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사진은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 < LG전자 > |
LG 월드 프리미어 행사는 내년 1월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열린다.
조주완 사장은 이 행사에서 ‘고객의 삶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의미를 지닌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굿(Life’s Good)’을 주제로 연설에 나선다.
연설내용에는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혁신 △고객의 경험을 새롭게 확장하기 위한 과감한 도전 △사람과 지구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동행 약속 등이 담긴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LG전자가 CES2023에서 선보이게 될 올레드 TV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제품과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솔루션들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 LG 월드 프리미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행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 사이트와 글로벌 유투브 채널로 생중계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