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통큰데이' 행사 내년부터 정례화, 모델로 배우 이민정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2-24 08:31: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내년부터 기간 한정 프로모션 '통큰데이'를 정례화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026년 1월부터 ‘통큰데이’를 매달 정기 행사로 선보인다로 24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통큰데이' 행사 내년부터 정례화, 모델로 배우 이민정 선정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내년부터 기간 한정 프로모션 '통큰데이'를 정례적으로 연다. <롯데마트>

통큰데이는 연휴를 겨냥해 고객 수요가 높은 먹거리와 주요 생필품 등을 엄선해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마트·슈퍼만의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올해 8월 광복절 연휴를 겨냥해 8월14~17일 통큰데이를 진행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통큰데이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배우 이민정씨를 통큰데이 행사 대표 모델로 발탁했다.

이민정 배우는 2026년 1월1일부터 4일 동안 진행되는 통큰데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에 나선다. 25일에는 이민정 배우가 출연하는 통큰데이 TV 광고도 공개된다.

이민정 배우는 현재 구독자 약 51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MJ 이민정’으로 일상과 요리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롯데마트·슈퍼는 이민정 배우의 친근하고 생활밀착형 이미지가 롯데마트·슈퍼 유통 채널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내년 통큰데이 할인 행사는 이민정 배우와 함께 매달 진행될 예정”이라며 “제철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체감 물가를 낮출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옛 지역구 인천 계양서 성탄 예배, "교회다운 교회서 성탄 인사"
현대그룹 현정은 모친상,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향년 97세 별세
쿠팡 개인정보 내부 유출자 특정, "저장 정보 전량 삭제·외부 전송 없어"
한국은행 "내년 기준금리 추가 인하, 물가·성장·집값·환율 고려해 결정"
대통령실 성탄절에 장관급 '쿠팡 대책 회의' 이례적 소집, 외교라인 포함
한국소비자원 "부품 파손 젖병세척기, 미세플라스틱은 검출 안돼"
이재명 대통령 성탄 메시지 "국민 일상에 온기와 희망 닿도록 최선"
뉴욕증시 3대 지수 '산타랠리' 기대감에 모두 상승, 국제유가는 하락
현대차·기아 탄소감축 목표 국제승인,영국 전기차 보조금 첫 혜택 받아
엔비디아 29조 통 큰 '배팅', AI칩 설계업체 '그록' 기술과 핵심인력 흡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