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이지듀 ‘기미 쿠션’의 확장 라인으로, 기존 기미 쿠션의 커버력과 기미 개선 효과는 유지하면서, 보송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텍스처, 커버력, 지속력 등 전반적인 사용감을 최적화해 봄·여름철 메이크업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미 팩트는 매트한 고밀도 제형으로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높은 밀착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들뜸 없이 균일한 피부 표현을 구현한다.
또한, 나노스킨픽서 공법을 적용해 미세 입자가 피부 결 사이를 촘촘히 메워 뭉침 없이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균일한 커버력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매트한 제형의 팩트 제품에서 나타날 수 있는 두꺼운 메이크업 표현을 보완하고자 했다.
고밀도 제형임에도 피부에 발랐을 때 건조하지 않은 점도 특징이다. 매트한 제형의 특유의 건조함과 푸석한 질감을 보완하기 위해,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했다. 또한,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하면서도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커버와 동시에 피부 톤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피부 타입과 계절에 따라 ‘기미 쿠션’과 ‘기미 팩트’ 중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기미 쿠션’은 수분감 있는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보습을 더해주며, 촉촉한 표현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기미 팩트’는 봄·여름철과 같이 유분과 땀이 많은 환경에서도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높은 밀착력으로 깔끔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경우에 잘 어울린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기온이 오르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여름철은 피부 자극이 늘고, 색소 침착과 기미가 악화되기 쉬운 시기”라며 “기미 커버와 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