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가 4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자사앱을 통해 시그니처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4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BBQ > |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4월을 맞이해 금요일마다 시그니처 치킨 메뉴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을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들어서도 1월부터 매달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는 주중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금요일에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특히, 따스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등과의 외부 모임이 늘어나는 4월에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열린다. BBQ 앱이나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모임, 나들이가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외식도 함께 늘어나는 4월, BBQ의 치킨 메뉴를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달 ‘블랙 프라이드 데이’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더욱 실속 있는 할인과 혜택들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