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바이레도,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전시회 '페이지 블랑쉬 서울' 개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3-24 09:20: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가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전시회를 연다.

바이레도는 27일부터 30일까지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팝업 전시회 ‘페이지 블랑쉬 서울’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레도,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전시회 '페이지 블랑쉬 서울' 개최
▲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 전시회를 선보인다. <바이레도>

이번에 출시하는 ‘블랑쉬 앱솔뤼 드 퍼퓸’은 블랑쉬 특유의 깨끗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기존 ‘블랑쉬 오 드 퍼퓸’의 향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했다고 바이레도는 설명했다. 

바이레도에 따르면 이번 팝업 전시회는 ‘비어 있는 한 페이지’라는 콘셉트로 꿈과 현실, 향과 기억이 교차하는 공간 속에서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남기며 아름다운 여정을 떠날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을 장식한 건축물과 오브제들은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블랑쉬의 향과 이야기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도 마련했다.

전시회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30일만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도 당일 방문 등록 후 입장할 수 있다.

바이레도 관계자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향과 빛, 촉감이 이끄는 여정 속에서 각자 자신만의 흔적과 이야기, 그리고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예술적인 전시”라며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즐기며 자신만의 블랑쉬 스토리와 아름다운 꿈의 여정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