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BS한양,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최초 계약금 500만 원으로 책정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5-03-21 11:41: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BS한양이 실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낮추기 위해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최초 계약금을 낮게 책정했다.

BS한양은 경기 평택시 브레인시티 8BL(블록)에 조성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을 분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BS한양,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최초 계약금 500만 원으로 책정
▲ 경기 평택시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투시도. < BS한양 >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6개 동, 889세대 규모에서 전용면적 59㎡ 232세대, 전용 84㎡ 657세대로 조성된다.

평택 브렌인시티 수자인은 계약 이후 조건이 변동될 때 기존 계약자들에게 추가 혜택을 소급 적용하는 계약안심보장제를 평택 분양단지 가운데 유일하게 실시한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5% 수준으로 정했다. 특히 최초 계약금을 500만 원으로 책정했고 잔여 계약금은 2차로 납부하면 된다.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분양가상한제 적용 단지로 3.3㎡당 평균 1435만 원 수준의 분양가로 공급된다. 전용 59㎡는 최저 3억4600만 원선부터, 전용 84㎡는 최저 4억5600만 원선부터 시작한다.

또 드레스룸과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등 다른 단지에서는 유상으로 제공되는 품목을 포함해 모두 11가지 유상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브레인시티 초입에 위치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C 노선이 추진되고 있는 평택지제역 및 평택제천고속도로 송탄IC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삼성전자 고덕캠퍼스와 향후 조성 예정인 아주대병원,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청정수소 시험평가 센터도 위치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하이트진로 등 민간 기업도 브레인시티 내 산업시설 구축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삼양식품, 작년 말 상여금 성격의 비용 13억 환입됐다고"
비트코인 시세에 '데스크로스' 등장 임박, 미국 대선 뒤 상승분 반납 가능성
국회 정무위 소속 야3당 "MBK 김병주, 10일까지 사재출연 구체적 방안 제시하라"
닌텐도 스위치2 발표 앞두고 주가 최고치, '499달러' 예측 현실화가 변수
한국은행 "소비자물가 상승률, 당분간 2% 근처 안정세 보일 것"
호암재단 '2025 삼성호암상' 수상자 발표, 신석우·정종경·김승우 교수 등 6명 수상
LG화학 테네시 양극재 공장 트럼프 관세로 부담 늘어, "미국에 없는 장비 구매 단계"
'올 여름 역대급 폭염 예상' 삼성전자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
DB글로벌칩 휴대폰용 OLED 구동칩 양산, '갤럭시A26'에 최종 적용
삼성전자 파운드리 2나노 경쟁, TSMC 주문 받고 인텔 라피더스는 양산 채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