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립 KBO와 협업한 '크보빵' 출시, 9개 구단 빵과 띠부씰 선보여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3-09 16:0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립이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출시에 나선다.

삼립은 지난해 사상 첫 1천만 관중을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KBO리그와 올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취지로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삼립 KBO와 협업한 '크보빵' 출시, 9개 구단 빵과 띠부씰 선보여
▲ 삼립이 KBO와 협업한 ‘크보빵(KBO빵)’을 오는 20일 선보인다. <삼립>

삼립은 오는 20일 KBO리그 개막일에 맞춰 9개 구단과 협업한 다양한 신제품과 띠부씰을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3월15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삼립 관계자는 “국내 인기 스포츠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야구를 사랑하는 관객을 위한 다양한 KBO빵과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윤석열 석방' 검찰 향해 "기획 의심", 권성동 "총장 사퇴 압박으로 분풀이 ..
비트코인 1억2790만 원대 하락, 백악관 '가상화폐 정상회담' 기대 못 미쳐
놀유니버스, 국내 최초 '후지 록 페스티벌' 티켓 단독 판매
삼립 KBO와 협업한 '크보빵' 출시, 9개 구단 빵과 띠부씰 선보여
알럭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신규 입점
금감원, '채권 금리 왜곡' 지적에 증권사 '캡티브 영업' 현장검사 예고
국토부 PF조정위 지난해 21조 규모 조정권고, 올해부터 상설운영
스타벅스코리아 '일회용컵 없는 날' 개편,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지급 확대
코레일 아프리카 진출 본격화, 에티오피아·보츠와나 철도공사와 업무협약
카카오뱅크 사내 해커톤 '뱅커톤' 열어, 20개 팀 모여 고객 편의 아이디어 발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