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의 황혼육아 조명 영상 '엄마의 시간', 조회수 300만 회 넘어서

김환 기자 claro@businesspost.co.kr 2025-02-17 10:06: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조부모가 손주를 맡아 기르는 ‘황혼육아’를 담은 롯데건설의 유튜브 영상이 큰 관심을 받았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1월24일 공개한 영상 ‘엄마의 시간’이 3주 만에 조회수 300만 회를 넘겼다고 17일 밝혔다.
 
롯데건설의 황혼육아 조명 영상 '엄마의 시간', 조회수 300만 회 넘어서
▲ 조부모가 손주를 맡아 기르는 ‘황혼육아’를 담은 롯데건설 유튜브 영상이 호응을 얻었다.

‘엄마의 시간’에서는 실제 롯데캐슬 입주민인 자녀가 관찰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자식을 돌보는 부모님의 하루를 들여다 본다. 

롯데건설은 이를 통해 평소 무심코 지나쳤던 부모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고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지니게 되는 것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상은 브랜드 철학 '주택을 넘어선 집을 만든다(Build home beyond house)’를 토대로 단순한 주거공간 홍보를 넘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제작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는 부모님의 변함없는 사랑을 통해 가족의 의미와 집이란 공간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최신기사

카카오 자회사 카카오엔터 기업공개 대신 매각 추진, 기업가치 11조 평가
SK, 한앤컴퍼니와 5조 기업가치 SK실트론 경영권 매각 협상 진행
종근당 제2형 당뇨병 복합제 '엠파맥스에스정' 품목허가 받아, 11월 출시
북한군 10여 명 동부전선 군사분계선 이남 침범, 경고사격에 바로 돌아가
동국씨엠 부산공장 컬러강판설비 화재로 가동중단, "납기 차질 없게 노력"
바라바이오 이름 'HLB라이프케어'로 바꿔 새 출발, 만성질환 솔루션 기업으로
국내 치킨 매출 1위 bhc 한발 늦은 글로벌 확장, MBK 체제서 경쟁사 잡을까
[오늘의 주목주] '유상증자 규모 축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8%대 올라, 에이비엘바이오..
[한국갤럽] 이재명, 국힘 주자 대상 '가상 양자대결'에서 15~21%P 앞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유상증자 3.6조서 2.3조로 축소, 안병철 "한화에너지 등이 1.3..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