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1-13 00:00:0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새해를 맞아 대규모의 뷰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컬리는 13일 3500여 개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섵보이는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컬리가 35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컬리>
이번 행사는 달바, 라메르, 라로제 등 460여 개의 인기 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는 페스타딜을 비롯해 랜덤 쿠폰, 첫 구매 5만 원 팩,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뷰티컬리에서는 단독 선론칭 브랜드, 신규 입점 브랜드, 컬리 최초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크리니크 뉴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이번 페스타에서 컬리 단독으로 먼저 출시된다. 구매 용량에 따라 동일 라인의 로션도 증정한다.
최초 특가 행사 상품으로는 라로제 안티퍼티그 아이 컨투어 수분스틱 15㎖,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기획세트, 랑콤 뉴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50㎖ 등이 마련됐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는 테라비코스와 스와니코코, 탈리다쿰 등이 있으며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 펩타이드 아이크림, 페이스 크림 등을 선보인다. 15일에는 '뷰티컬리 스페셜 라이브방송'을 통해 브랜드 랑콤의 크림과 세럼을 소개한다.
컬리 관계자는 "올해 첫 뷰티컬리페스타에서는 특히 보습과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크림과 앰플, 에센스 등의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와 기획 상품 등을 준비한 만큼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