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앰버서더 1기' 3개월 동안 영상 콘텐츠 발굴, 총 조회수 800만

박도은 기자 parkde@businesspost.co.kr 2024-12-23 09:01: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고객들의 목소리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알리는 LG전자 앰버서더 1기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있는 YG(Young generation)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 220’에서 LG전자 앰버서더 1기 수료식을 가졌다. 
 
LG전자 '앰버서더 1기' 3개월 동안 영상 콘텐츠 발굴, 총 조회수 800만
▲ LG전자가 고객들의 목소리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알리는 LG전자 앰버서더 1기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 LG전자 >

수료식은 9월 2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약 70명 앰버서더들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지금까지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LG전자 앰버서더는 LG전자 제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을 담은 영상 콘텐츠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알리는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구매 또는 구독 방식으로 LG전자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본 고객들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앰버서더는 9월부터 약 3개월 간 LG전자를 주제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 게재하며 ‘라이프스굿(Life’s Good)’의 메시지를 알렸다. 

LG전자 앰버서더들이 각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 영상들은 조회수 800만 회를 넘겼으며 영상에 달린 좋아요와 댓글도 모두 7만 개 이상이다.

LG전자는 2024년 성과에 힘입어 2025년 상반기 LG전자 앰버서더 2기 모집을 시작한다. 

또 1기 활동을 마친 앰버서더들이 나중에 신제품을 사전 체험하거나 고객 소통 프로그램에 참여해볼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해 LG전자와 YG고객들을 잇는 소통 창구로 활용한다.

정수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평소 LG전자와 관련된 댓글과 리뷰들을 살펴보며 LG전자에 대한 고객들의 공감과 응원을 느꼈고 고객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풀어놓을 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1기에 그치지 않고 2기, 3기로 이어지는 앰버서더 활동으로 고객들의 긍정 경험을 널리 확산시키고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고객들과 함께 ‘라이프스굿’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도은 기자

최신기사

중국 반독점 규제 강화로 미국에 대응하나, "반도체와 전기차 감독 강화" 예고
중국 "내년 친환경차 판매량 내연기관차 추월", 해외 브랜드 점유율은 축소 전망
단통법 폐지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소비자 단말기 구입 부담 줄어드나
[2024 결산] 반도체는 'HBM' 디스플레이는 'OLED'서 희비 갈렸다, 미·중 ..
[26일 오!정말] 한덕수 "여야 합의 없이 헌재 임명 못한다" 박찬대 "한덕수 내란..
중국 퍼펙트월드 실적 부진에 '타워오브판타지' 텐센트 서비스 종료, 자회사 자산 매각도
헌법재판관 후보 마은혁·정계선·조한창 임명동의안 국회 본회의 통과
'인기폭발' 올해 국내 하이브리드 판매순위 보니, 구매 이유는 연비보다 공간 활용성
기아 '트럼프 관세 부과' 영향권, 차량 가격 "평균 3천 달러 상승" 전망
박찬대 '헌법재판관 임명 보류' 한덕수 비판, "내란대행 인정" '27일 탄핵"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