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CGV,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 맞아 협업 먹거리와 굿즈 출시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12-16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과 함께 먹거리와 기념품 등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CJCGV는 18일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을 맞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CJCGV,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 맞아 협업 먹거리와 굿즈 출시
▲ CGV는 18일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을 맞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무파사 라이온 킹 콜라보 굿즈들. < CJCGV >

'무파사: 라이온 킹'은 2019년 개봉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라이온 킹'의 프리퀄(원작보다 앞선 시기를 다룬 작품)이자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탄생 30주년 기념작이다. 

거대한 야생에서 고아가 된 어린 사자 무파사가 왕의 혈통이자 예정된 후계자인 타카(스카)를 만난 뒤 주어진 운명을 넘어 왕이 되는 여정을 담았다.

CJCGV는 이번 협업 상품의 먹거리로 '파인애플맛 롱솜사탕'을 출시한다. 굿즈로는 '라이온 킹'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심바의 탄생을 테마로 한 뱃지를 내놓는다. 심바를 들고 있는 라피키가 움직이는 무빙 뱃지다.  

다른 명장면인 티몬과 품바, 심바가 함께 걸어가는 장면을 형상화한 하쿠나마타타 스탠드도 선보인다. 애니메이션과 같이 캐릭터들이 앞으로 걸어가는 모습을 디자인에 적용했고 스탠드에서는 캐릭터를 좌우로도 움직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 심바 얼굴로 디자인한 파우치도 출시한다. 파우치 지퍼 손잡이도 '라이온 킹' 테마의 사자 모양 심볼로 표현해 제작했다.

김수경 CJCGV F&B사업팀장은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을 기념해 파인애플맛 롱솜사탕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CGV에서 선보이고 있는 콜라보 굿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지식재산(IP)과 협업해 영화 외의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에 선정, '도시정비 1위' 현대건설 꺾어
공수처 윤석열 구속영장 청구, 내란 우두머리 혐의
[이주의 ETF] 삼성자산운용 'KODEX AI전력핵심설비' 14%대 올라 상승률 1위..
LG화학 최대 6천억 회사채 발행하기로, 만기 회사채 상환에 활용
비트코인 1억4960만 원대 올라, 전략자산화 경쟁 땐 100만 달러 상승 가능
검찰 남양유업 홍원식 전 회장 가족 기소, 50회 걸쳐 회사 자금 유용 혐의
BYD 소형 전기 해치백 '돌핀' 한국 출시 망설여, 한국 왜 해치백 무덤 됐나
메리츠증권 상임고문으로 정영채 영입, NH투자증권 사장 지낸 'IB업계 대부'
MG손보 노조 "예보의 청산 언급에 책임 물을 것, 노조 쟁의행위는 합법적"
채권 개미 탑승 행렬 올해도 이어지나, 국내외 단기채 ETF 향한 관심 커진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