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일본 신진 브랜드와 협업 프로젝트, 서울·도쿄서 팝업 매장 운영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2-12 09:48: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일본 신진 브랜드와 협업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12일 ‘무신사가 도쿄의 새로운 유행과 만난다’를 주제로 진행한 협업 프로젝트를 무신사의 글로벌 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일본 신진 브랜드와 협업 프로젝트, 서울·도쿄서 팝업 매장 운영
▲ 무신사와 코우가의 협업 프로젝트 콜렉션 화보. <코우가>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잠재력을 지닌 해외의 신진 브랜드를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무신사가 보유한 상품 기획 및 마케팅 역량과 플랫폼을 활용해 이들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것이다.

무신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일본 현지 Z세대들로부터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2개를 선정했다.

일본 도쿄 기반의 신진 패션 브랜드 에이에프비와 코우가가 협업 콜렉션을 기획하고 무신사 글로벌 한정으로 선보인다.

에이에프비는 2020년부터 문화, 예술, 스포츠 등에서 영감을 얻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 아티스트 아프로와 협업한 이번 콜렉션을 통해 셔츠, 스카프, 재킷 등 5가지 제품을 무신사 글로벌에서 선보인다.

2021년 론칭한 코우가는 하위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여성 패션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무신사 한정 발매 콜렉션으로 서울과 도쿄 등 도시에서 생활하는 여성을 위한 상품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협업 콜렉션 발매를 기념해 일본 도쿄와 서울에서 차례로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 1층에 마련된 팝업 공간에서 협업 콜렉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에게 글로벌 신예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신진 브랜드의 성장 파트너로서 협업을 확대하고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무신사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강세' HD현대중공업 9%대 올라, 신성델타테크 19%대 급등
일본 정부 라피더스에 내년 1천억 엔 투자 계획, "민간투자 마중물 기대"
'리밸런싱' 속도 내는 SKC 박원철, 동박사업 부진에 내년에도 실적 전망 '암울'
실리콘모션 CEO "중국 CXMT 2025년 D램 점유율 15%" 삼성전자·SK하이닉스..
코스피 1460원 돌파한 환율 부담에 하락 2420선, 코스닥도 670선으로 밀려
더블유게임즈, 400억에 터키 '팍시게임즈' 인수계약 체결
중국 반독점 규제 강화로 미국에 대응하나, "반도체와 전기차 감독 강화" 예고
서학개미에 더 힘주는 토스증권, 김규빈 비바리퍼블리카 상장 뒷받침한다
중국 "내년 친환경차 판매량 내연기관차 추월", 해외 브랜드 점유율은 축소 전망
혼다·닛산 연합 악재에도 끄떡없네, 현대차·기아 주가 환율 수혜 기대 커지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