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주목할 만한 패션 브랜드 소개하는 셀렉트숍 'C.스트리스'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11 13:46: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패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코너를 만들었다.

쿠팡은 11일 패션 소비자를 겨냥해 주목할 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셀렉트숍 ‘C.스트리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쿠팡, 주목할 만한 패션 브랜드 소개하는 셀렉트숍 'C.스트리스' 선봬
▲ 쿠팡이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셀렉트숍 'C.스트리트'를 선보였다. <쿠팡>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와 주목받는 신진 디자니어 브랜드 등 고객이 원하는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쿠팡은 ‘씨어터’ 섹션을 특징으로 꼽았다. 씨어터에서는 C.스트리트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영화 형태의 브랜드 필름을 분기별로 선보인다.

씨어터에 출연하는 배우는 해당 브랜드 의류를 착용해 착장 패션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씨어터 시작을 알리는 브랜드는 ‘보카바카’다.

모델의 완성된 착장 속 다양한 스타일링 코디 아이템을 제안하는 ‘쇼룸’ 섹션,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신규 브랜드’ 섹션, 인기 패션을 선별 추천하는 ‘베스트 아이템’ 섹션 등도 운영한다.

쿠팡은 C.스트리트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여성의류와 남성의류, 슈즈, 가방,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로라로라와 키르시, 클락스, 보카바카, 마크모크, 비브비브 등 40여 브랜드가 함께한다.

쿠팡은 “쿠팡의 패션 소비자를 위해 감도 높은 패션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이는 C.스트리트 셀렉트숍을 선보이게 됐다”며 “씨어터, 쇼룸 섹션 등에서 다채로운 방식으로 제안하는 색다른 패션 쇼핑 경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매도세 이어지자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활발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에서 역할 확대에 회의론, 공화당 지지자 여론도 '싸늘'
DS투자 "SK바이오팜, 미국 트럼프 관세 우려는 부담이 되지 않을 듯"
퀄컴 "삼성전자 XR기기 연내 출시" 재확인, 갤럭시S25 판매 전망도 낙관적
[자본연에 듣는다②] 자본시장실장 강소현 "주식시장 '글쎄', 채권시장 '원활'"
롯데건설 '물 대신 이산화탄소로 굳히는 시멘트' 현장 적용, 국내 최초
영화 '히트맨2' 2주 연속 1위 등극, OTT '중증외상센터' 새롭게 1위 자리 올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체험매장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열어
KT스카이라이프 작년 영업손실 11억으로 적자전환, 순손실 폭도 확대
UNFCCC "미국 탈퇴에도 각국 기후대응 굳건", 파리협정 체제 붕괴 우려 일축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