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서울 성수동서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스펄스' 팝업 매장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31 11:08: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서울 성수동에서 식물성 식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31일 삼양식품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앤펄스' 출시를 기념해 서울숲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서울 성수동서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스펄스' 팝업 매장
▲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성수동 서울숲에서 삼양식품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출시 기념 팝업 매장을 연다. <삼양라운드스퀘어>

해당 팝업 매장은 11월2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네일하우스에서 열린다. 방문객들은 3층 규모의 매장에서 성향에 맞는 제품 추천을 받고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웰컴라운지에서는 방문객의 성향을 파악하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2층에서 자전거·러닝머신·고무공 미션 및 포토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3층 루프탑에는 성향에 맞는 비즈 키링 제작, 음악 감상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모든 체험을 마친 뒤에는 잭앤펄’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요리를 시식할 수 있다. 병아리콩이 주재료인 중동 전통 음식 후무스가 들어있는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와 식물성 간편식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를 비롯해 저분자 단백질 음료 ‘프로틴 드롭’ 등이 제공된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 매장은 헬스케어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는 삼양식품의 잭앤펄스 브랜드 철학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잭앤펄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겁게 찾아가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국회 운영위, 김건희 여사와 이원모·황종호·명태균에 동행명령장 발부
TSMC 연내 ASML '하이NA' 반도체 장비 도입, 파운드리 기술 리더십 지킨다
아모레퍼시픽 중국 그늘 탈출 성과, 서경배 ‘글로벌 리밸런싱’ 탄력 받는다
'대형고객사' 애플 D램과 낸드 가격상승 전망, 삼성전자 SK하이닉스에 희소식
플라스틱 소송 세계적 확산세, '페트병'이 글로벌 기업 법적 리스크 높인다
[현장] 더현대서울 올해 크리스마스도 핫플 예약, ‘서커스 마을’ 볼거리 가득
구글 로보택시 기업 웨이모 기업가치 450억 달러 평가, 외부투자 유치 성공적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창립 12주년 맞아 '다음 10년' 구조적 성장 의지 보여
이더리움 시세 역대 최고가로 상승 전망, 최근 가격 하락은 '마지막 조정' 분석
한미사이언스 소액주주연대 '3인연합' 지지, 신동국 이사회 진입 청신호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