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위한 온라인 팝업 매장 개장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18 15:45: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3일까지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온라인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위한 온라인 팝업 매장 개장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온라인 팝업 매장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온라인 팝업 매장에는 선우, 자개, 쿄, 51퍼센트 등 4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한다.

20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패션쇼 ‘제2회 캣워크 페스타’에 참여하는 브랜드 가운데 선정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각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으며 주력 제품을 판매한다. 특가 혜택 및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액셀러레이팅 F 2024’ 기획전도 진행한다.

‘액셀러레이팅 F’는 신세계톰보이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후원하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액셀러레이팅 F 2024 기획전에서는 최종 선발된 10팀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준태킴, 페르, 메종니카, eyc, 프레노, 리슈, 뉴웨이브보이즈, 2728 등의 의상부터 핸드백 브랜드 잔바흐, 슈즈 브랜드 피노아친퀘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소규모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바이든 정부 트럼프 취임 전 TSMC 지원금 확정, 최대 66억 달러 규모
한화그룹, 싱가포르 해양설비업체 다이나맥 인수 놓고 현지 당국 승인받아
한국전력 사우디와 괌 태양광 수주, 25년간 1조1천억 매출 전망
민주당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집행유예 판결 공식반응, "정치 판결 유감"
삼성전자 1년간 자사주 10조 규모 매입 결정, 3조는 3개월 내 사들여 소각
[오늘의 주목주] ‘트럼프 악재’ LG에너지솔루션 12% 하락, 펩트론 13% 올라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2차전지TOP10인버스’ 17%대 올라 상승률..
HLB 'HLB테라퓨틱스' 전환사채 60억 인수, "기업가치 저평가돼 선제 투자"
비트코인 1억2480만 원대, 마이크로스트래티지 CEO “올해 10만 달러 가능”
가상화폐 거래액 10월보다 2배 이상 늘어, 금융위 "투자자 각별한 유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