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2024-10-11 10:07:0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신공영이 종로엠스쿨과 손잡고 양주 덕계역에 교육 특화단지를 조성한다.
한신공영은 11일 10월 말 분양 예정인 경기도 양주시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 종로엠스쿨을 유치해 교육 특화단지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조감도. <한신공영>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707-1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9층, 전용면적 75㎡와 84㎡ 모두 724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75㎡ 68가구 △84㎡A 462가구 △84㎡B 194가구다.
교통여건으로는 현재 운영 중인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이 있고 덕정역에서 환승할 수 있는 GTX-C 개통이 계획됐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와 함께 향후 건설될 서울~양주 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한신공영은 주요 동선을 거쳐갈 입주민 셔틀버스도 제공하기로 했다.
종로엠스쿨은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서 초·중등 영어, 수학 등의 교과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입시 진학, 진로상담 및 설명회, 전국 성취도 평가 등의 체계적 교육 시스템도 마련한다. 입주민 자녀들은 할인 혜택도 주기로 했다.
한신공영은 덕산초와 덕계중 도보로 통학가능하고 시립 덕계도서관도 이용할 수 있어 교육 특화 프리미엄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단지로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령기 자녀를 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만큼 교육 특화와 함께 조경 등 차별화된 명품 아파트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