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KoreaWho
BpForum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로 개발한 음료 내년 출시하기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7-11 16:56: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로 개발한 음료 내년 출시하기로
▲ 롯데칠성음료가 10일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왼쪽)와 박용우 앨리스청담 바텐더. <롯데칠성음료>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한 음료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0일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를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는 ‘믹솔로지’(음료, 과일 등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칵테일 또는 그 문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주류와 섞어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소개하고 새로운 시그니처 음료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된 자영업자 상생 프로젝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2월 사전 심사를 통해 전국 식음료업체 6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선정하고 올해 4월 서울 성동구 피치스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본선을 진행했다.

최우수작으로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앨리스청담에서 판매 중인 ‘히피티호피티’가 선정됐다. 히피티호피티는 소비자 투표, 판매량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소비자와 전문가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시그니처 음료 약 3천 잔이 판매됐고 온라인 투표에는 3만7천 명 정도가 참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우수작 수상팀에게 상금 1천만 원을 지급했다. 히피티호피티는 내년 즉석섭취음료(RTD) 형태로 출시된다. 
 
박용우 앨리스청담 바텐더는 “RTD 제품 출시를 통해 많은 분들이 히피티호피티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며 “롯데칠성음료와 협업을 통해 히피티호피티만의 개성있는 맛을 전국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자카르타 프롤로그] 고려대 연구위원 박번순 “공략 만만찮은 인니 금..
유럽 대표 게임사 유비소프트 중국에 넘어갈 판, 한국 게임 ‘반면교사’ 떠올라
4분기 '로또 청약' 단지 후보는, 잠실 래미안아이파크·래미안 원페를라 주목
구조조정 효과에 보톡스 해외 기대감까지, 종근당바이오 흑자 안착 보인다
K전력기기 미국발 호황 길어진다, HD현대·효성·LS 현지 생산시설 확충 ‘러시’
역사관 공들이는 기업은행 산업은행, 과거를 통해 미래비전 공감대 형성한다
'사면초가' 윤석열 한동훈과 머리 맞댄다, ‘김건희 사과’ 수용해도 사태 수습 난망
세계국채지수 편입에 기준금리 인하까지, 회사채 발행시장 순풍분다
GM 전기차 배터리 전략 ‘원점’ 돌린다, LG엔솔 협력에도 불확실성 커져
노벨평화상 '일본 원폭 피해자단체 협의회'에 돌아가, 일본 최대 반핵단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