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신제품 공식 홍보모델로 걸밴드 'QWER'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6-07 16:5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국펩시콜라가 마운틴듀 신제품의 홍보 모델로 걸밴드 QWER를 발탁하고 홍보 활동을 펼친다.

한국펩시콜라는 7일 음료수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하고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와 협업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신제품 공식 홍보모델로 걸밴드 'QWER' 선정
▲ 한국펩시콜라가 걸밴드 QWER을 마운틴듀 신제품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가 선보인 신제품이다. 

한국펩시콜라는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로 쿨타임 제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여름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QWER 멤버들은 이 캠페인을 통해 스트리밍 협업 활동을 진행한다. 멤버들은 마운틴듀와 함께 주요 게임 박람회 및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기로 했으며 유튜브 영상,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에서도 마운틴듀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QWER은 헬스 인플루언서이자 기획자인 ‘김계란’이 기획한 걸밴드다. 멤버는 쵸단(드럼)과 마젠타(베이스), 히나(기타, 키보드), 시연(보컬, 보조 기타) 등 4명이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조선3사 수주잔치, 신조선가 오르고 원가 상승 압력 낮아져 실적 더 좋아진다 신재희 기자
HLB "미국 FDA와 허가심사 재개 위한 만남 마쳐, 재심사 요청서류 준비할 것" 장은파 기자
6월 건설사 부도 5곳으로 올들어 가장 많아, 2분기에만 종합건설사 6곳 도산 김홍준 기자
레미콘 제조사와 운송기사 갈등 장기화, 건설사 공사비 부담 가중에 긴장 이상호 기자
삼성전자, 3나노 웨어러블 프로세서 '엑시노스 W1000' 업계 최초 공개 김호현 기자
LG엔솔 '배터리 게임 체인저’ 건식 코팅 2028년 상용화, 김제영 “우리가 1위” 김호현 기자
최태원 SK그룹 군살빼기 큰 방향 잡았다, 바이오·에너지·화학 개편 1순위 나병현 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 인천 송도서 1공장 착공식, 신동빈 "그룹 미래 성장동력" 장은파 기자
SK하이닉스 반도체 인재영입 나서, 7월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 나병현 기자
'7조 대어' LGCNS 상장 다시 고개, 연내 어렵고 내년 상반기에 무게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