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역대 최고 실적 기록, 참여 브랜드도 최대 성과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5-30 10:44: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뷰티 페스타)’가 역대 최고 실적을 냈다.
 
무신사는 30일 뷰티 페스타의 거래액이 지난해보다 160% 증가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역대 최고 실적 기록, 참여 브랜드도 최대 성과
▲ 무신사가 이번에 진행한 뷰티페스타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냈다. <무신사>

무신사 관계자는 “행사 참여 상품 수를 1만 개 이상 대폭 늘리고 할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흥행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여러 브랜드와 함께 무신사 뷰티 단독 할인, 단독 기획 상품 등 차별화된 라인업을 선보인 점이 고객 유입 확대에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참여 브랜드도 행사를 통해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메디힐'은 패션 브랜드 ‘세터’와 협업 시너지 효과를 내며 행사 기간 브랜드 거래액 및 판매량 기준 1위를 기록했다. 

메디힐의 대표색상인 블루 라벨을 더한 '세터 올 데이 수피마 티셔츠'을 비롯한 협업 굿즈 사은품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파악됐다.. 메디힐의 인기상품인 '네모 토너 패드'는 구입 시 '세터 헤어 스크런치'를 단독으로 증정하며 행사 기간 3500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토리든'도 숏폼 크리에이터 '뚝딱씨'와 협업한 상품을 무신사 뷰티 쇼케이스 콘텐츠를 통해 공개하고 무신사 단독 사은품을 증정했다. 지난 행사보다 거래액은 9배 늘었다.

'세잔느'의 인기 상품인 '메이크업 킵 베이스 블루'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재고를 확보해 이틀 만에 5천 개가 모두 판매됐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이번 뷰티 페스타의 흥행으로 신규 고객이 다수 유입되면서 무신사 뷰티 성장세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패션 영역에서 쌓은 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뷰티에 특화한 혜택과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인기기사

충무로 연기파 최민식 ‘웃고’ 송강호 ‘울고’, 설경구는 ‘돌풍’ 일으킬 수 있을까 윤인선 기자
메리츠증권 “한국 7월 체코 원전 우선협상자 선정될 가능성, 프랑스보다 유리” 이상호 기자
LG엔솔, 3조 투입 규모 미국 애리조나 ESS용 배터리 공장 건설 보류 김호현 기자
신세계건설, 9238억 규모 인천 스타필드청라 신축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SK하이닉스 HBM3E 3분기 양산, 엔비디아 테스트 중 삼성전자 속도 뒤처지나 김바램 기자
르노코리아 4년 만의 신차 '그랑 콜레오스' 공개, 오로라 프로젝트 첫 결실 허원석 기자
삼성전자 중국 반도체 투자규제 완화로 수혜, 낸드플래시 'AI 특수' 본격화 김용원 기자
애플 아이폰16 '교체형 배터리' 적용 가능성, 유럽연합 규제 맞춰 신기술 개발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해양플랜트가 효자’, 최성안 FLNG 잇단 수주로 '초격차' 굳힌다 김호현 기자
니콜라 캐나다 월마트에 수소트럭 공급 시작, 북미 B2B 시장 선점 속도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