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13일부터 뉴진스 앞세운 광고로 디저트 브랜드 '제로' 알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5-09 11:2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웰푸드, 13일부터 뉴진스 앞세운 광고로 디저트 브랜드 '제로' 알려
▲ 롯데웰푸드가 13일부터 여자 아이돌그룹 뉴진스를 앞세운 새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은 새 광고 핵심 이미지. <롯데웰푸드>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여자 아이돌그룹 뉴진스를 앞세운 새 광고를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13일부터 헬스&웰니스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 뉴진스가 등장하는 새 광고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2월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 뉴진스는 이번 광고에서 ‘노 슈거, 온니 테이스트, 맛있는 제로’라는 콘셉트로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제로’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내놨다.

지난해 제로에서만 매출 400억 원가량을 올렸으며 올해는 약 500억 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로의 제품군은 현재 모두 15종이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하이브 기업가치 상승동력 안 보여, 방시혁 전환사채 상환 규모 커져 난감 김민정 기자
신세계건설 상장폐지 추진, 최대주주 이마트 주당 1만8300원 공개매수 장상유 기자
반도체 편중된 세금혜택 전기차 위기 키웠다, 캐즘 극복 위한 정부 지원 절실 조장우 기자
하이브 SM엔터도 뛰어들었다, 잡음없고 돈되는 '가상 아티스트' 시장 팽창 장은파 기자
기대작 4분기 대거 출시, 크래프톤·위메이드·네오위즈 신작으로 반등 노린다 정희경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2.2%로 역대 최저, 정당지지 민주 42.5% 국힘 2.. 김대철 기자
K배터리 ‘화재예방’ 안전기술 확보 총력전, ‘전기차 포비아 없애라’ 신재희 기자
다올투자 "리가켐바이오 목표주가 상향, 신약후보물질 가치 2조 넘어" 장은파 기자
SSG닷컴 이어 감원 꺼낸 지마켓, 정형권 ‘흑자 전환’ 조기 달성 속도전 김예원 기자
신영증권 흑자행진 너머 바라본다, 황성엽 IPO로 실적 우상향 담금질 류수재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