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에서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 진행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4-04-18 10:2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이 고객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래미안 브랜드의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소개한다.

삼성물산은 18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나의 래미안 경험(My RAEMIAN Experience)이 주제인 체험형 전시 래미안 스위트.집(RAEMIAN SWEET.ZI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에서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 진행
▲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된 래미안 스위트.집 전시 외관. <삼성물산>

관람객은 이번 전시를 통해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집을 떠올릴 수 있도록 구현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행복한 집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로 꾸며진 ‘스위트 라운지’는 방문객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활용된다.

래미안갤러리 1층 전시홀에는 서울 서초구 래미안원베일리, 서울 용산구 래미안첼리투스, 두바이 부르즈할리파 등 삼성물산의 랜드마크 건축물들을 고객들이 직접 색칠한 뒤 영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마이 래미안 시티’도 운영되고 있다.

삼성의 홈플랫폼 ‘홈닉’ 체험도 가능하다.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커뮤니티 시설 예약·문화 생활·건강 관리 등 주거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플랫폼이다. 홈닉 체험관은 1층에 있으며 전시 해설(도슨트 투어) 방식으로 운영한다.

아울러 삼성물산은 시즌 전시 가운데 하나로 운영했던 고객 아카데미를 연간 학기제인 래미안 건축스쿨로 확장했다.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참여 학생에게 건축 관련 무료 체험형 교육을 제공한다. 수업을 마친 학생에게는 기념품과 수료증도 수여한다.

유혜인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의 올해 목표는 나의 래미안 경험(My RAEMIAN Experience),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방문 고객이 래미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체험, 강의 등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에 엔비디아 투자 '불가능' 평가, "밈 주식에 가깝다"
[여론조사꽃] 차기 대선 '정권교체' 67.7%, 대구·경북 '정권교체' 54.5%
대형건설사 이익 개선 방향 속 업체별 차별화 전망, 현대건설 HDC현대산업개발 주목
비트코인 시세 하락은 '건강한 조정' 평가, 역대 최고가로 반등에 기대 커져
유안타증권 "HK이노엔 올해 1조 클럽 진입, 해외 성과가 이끌다"
두산로보틱스 김민표 "지능형 로봇 솔루션으로 사업 중심 이동, 휴머노이드 기술에 투자"
트럼프 정부 해양대기청 산하 기후연구기관 예산 80% 축소, "사실상 해체"
국민의힘 권영세 "주 52시간 근무제 폐지하고 주 4.5일 근무제 도입 추진"
테슬라 주가 반등에 '낙관론' 고개 들어, "일론 머스크 복귀하면 이미지 회복"
기후변화에 늘어나는 도심지 인접 산불, 미국연구진 "대기오염 위험성 심각"
Cjournal

댓글 (0)

catpcha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