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자체브랜드 '오늘좋은' 통해 건강기능식품 6종 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18 10:30: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자체브랜드 ‘오늘좋은’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내놨다.

롯데마트·슈퍼는 14일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자체브랜드 '오늘좋은' 통해 건강기능식품 6종 출시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자체브랜드 '오늘좋은'에서 건강기늠식품 6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롯데마트 서초점 건강기능식품 매대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있는 직원의 모습. <롯데마트>

이번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은 시니어 고객층이 주로 구매하는 알티지오메가3, 비타민D, 홍삼, 혈당, 관절, 다이어트 보조제 등이다.

대표 상품인 ‘오늘좋은 비타민D(30g)’은 14일부터 27일까지 2주 동안 1만2900원에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얹어주는 원플러스원 행사로 판매한다. 이 기간 ‘오늘좋은 6년근 홍삼정(240g)’은 8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건강기능식품 6종 이외에도 이뮨샷 면역 비타민 상품을 상반기 안에 출시해 선보이기로 했다.

임현화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 MD(상품기획자)는 “시니어 고객뿐 아니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시중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고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해 1~2월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늘었다.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인텔 '파운드리 분사' 추진 쉽지 않아, TSMC와 경쟁에 큰 약점 김용원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갈림길에 선 롯데, 승부사 신동빈 '선택과 집중' 강도 높인다 남희헌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DL이앤씨 비우호적 환경에 수익성 악화, 이해욱 건설명가 재건 기반.. 장상유 기자
'명품백 수수 무혐의'에 자신감 얻었나, 윤석열 지지율에 김건희 광폭 행보 영향 주목 김대철 기자
기대 밑돈 ‘PS5 프로’와 ‘엑스박스 X·S’, 닌텐도 차기 콘솔게임기에 쏠리는 눈 이동현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현대카드 '침착한 전진', 정태영 건전성 수익성 혁신성 모두 챙긴다 조혜경 기자
해외여행 가서 사진 찍은 랜드마크, 알고 보니 한국 건설사 작품이었네 김인애 기자
2024 롤드컵 25일 독일 베를린 개막, 한화생명·젠지·DK·T1 한국대표 출전 김인애 기자
인도 경쟁당국 "삼성전자 샤오미, 전자상거래기업과 공모해 독점금지법 위반" 정희경 기자
‘늦더위’에 9월 둘째 주 전력 총수요 100GW 근접, 작년보다 10% 이상 증가 정희경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