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 확대, '프라이빗강남' 포함 10곳 더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1-17 17:06: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 확대 운영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요리주점 ‘배터리88’과 협업해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10곳에서 추가로 플래그십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 확대, '프라이빗강남' 포함 10곳 더
▲ 롯데칠성음료가 ‘프라이빗강남’, ‘야키토리잔잔 인계본점’ 등 10곳에서 추가로 맥주 ‘크러시’ 플래그십스토어를 연다. <롯데칠성음료>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해 크러시 색깔은 입히고 색다른 공간으로 재해석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매장 내·외부에 크러시병 이미지를 활용했고 모형 얼음 소품 등도 배치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러시를 주문하고 크러시가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맥스’, ‘갤럭시Z플립5’ 등 경품이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프라이빗강남’ 외에도 서울 상권 4곳과 수원시 팔달구에 있는 ‘야키토리잔잔 인계본점’을 포함한 수도권 상권 5곳에서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연령층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크리서 플래그십스토어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크러시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법인 적자 다시 커졌다, 이환주 리딩뱅크 가는 길 멀기만
애플 아이폰16e 초기 판매 흥행, 중국에서 반등은 쉽지 않아
'외국인'은 SK하이닉스 '개인'은 삼성전자, 극명하게 갈린 7개월의 투자 기록
'지구 물순환 파괴' 보고서 잇달아, "세계 주요도시도 가뭄·홍수 안전지대 아냐"
'책무구조도의 공포' 다가온다, '1호가 될 수 없는' 4대 금융 높아지는 긴장감
현대건설 부산·수원서 도시정비 기지개, 이한우 개포주공 찍고 압구정 노린다
SK디앤디 부동산개발 신사업 보폭 확대, 김도현 인적분할 영향 벗어나기 과제
하나증권 "CJ제일제당, 바이오 부문 MBK에 매각되면 사업개편 긍정적"
취임 첫 해부터 유상증자 꺼내든 삼성SDI 최주선, '유동성 확보' '미래 투자' 두 ..
애플 에어팟 하반기 '실시간 통역' 기능 출시, 아이폰 iOS19와 연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