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라이프생명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3관왕, 배우 윤여정 출연한 광고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3-12-15 10:32: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라이프생명이 올해 진행한 광고의 혁신성과 참신성을 인정받았다.

KB라이프생명은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에서 프로모션부문 대상을 포함해 모두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3관왕, 배우 윤여정 출연한 광고
▲ KB라이프생명 친환경 프로젝트 '나름다운 청첩장' 스틸컷. < KB라이프생명 >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 활성화를 위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혁신적 디지털 광고캠페인에 상을 준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시상식에서 친환경 프로젝트 ‘나름다운 청첩장’으로 프로모션부문 대상, 디지털영상부문 금상을 받았다. 브랜드 론칭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는 테크테인먼트부문 대상을 받았다.

나름다운 청첩장 프로모션은 재생종이인 씨앗엽서로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예비부부에게 청첩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존의 경품 전달 이벤트나 어려운 보험광고와 차별화한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았다. 나름다운 청접장 광고에는 배우 윤여정씨가 나와 씨앗엽서 청첩장을 소개한다.

브랜드 출범 캠페인 라이프를 나름답게는 시간을 되돌리는 콘셉트의 광고다. 배우 윤여정씨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 일생을 보여주며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KB라이프생명의 지향점을 나타냈다.

특히 윤여정씨의 20대 모습을 자연스럽게 구현하기 위해 인공지능 딥러닝기술과 디에이징 기술을 도입하는 새로운 시도로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를 위해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마크로젠, 국가 통합 바이오 빅데이터 구축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뽑혀
신동국 포함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에코프로비엠 신종자본증권 총 3360억 규모 발행키로, "운영자금 활용"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 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만 남아, 고러아연과 영풍-MBK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이익 545억으로 691% 늘어, 폐암 약 기술료 덕분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사
일본 반도체 육성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