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에쓰오일 새 광고 공개, ‘소비자들에 응원 메시지 전달하겠다’

손영호 기자 widsg@businesspost.co.kr 2023-09-19 12:19: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에쓰오일 새 광고 공개, ‘소비자들에 응원 메시지 전달하겠다’
▲ 에쓰오일이 브랜드 캐릭터가 나오는 새로운 광고를 '구도일 캔 두 잇'을 공개했다. 광고의 몰입감을 위해 새로운 광고삽입곡 '두 잇 송'도 제작했다. 사진은 '구도일 캔 두 잇' 포스터. <에쓰오일>
[비즈니스포스트] 에쓰오일이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에쓰오일은 브랜드 캐릭터가 나오는 새로운 광고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구도일'은 좋은 기름이라는 뜻의 영어 '굿오일(Good Oil)'을 소리 나는 대로 한글로 표기한 것으로, 에쓰오일의 브랜드 캐릭터 이름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의 힘과 응원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구도일’이 사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 '에쓰오일랜드'를 소재로 했다.

에쓰오일랜드의 모습을 3D 제작 기술을 통해 구현해 "화려한 영상미와 볼거리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또 영상의 몰입도를 높여주기 위해 새로운 광고 삽입곡 '두 잇 송(Do It Song)'을 제작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두 잇 송은 브랜드 메시지와 광고 슬로건을 중독성 있고 경쾌한 멜로디 톤으로 담아냈다"고 말했다.

이어 "주유기가 소비자들과 에쓰오일을 연결하는 소통 수단이라는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구상했다"며 "에쓰오일의 변치 않는 진심과 응원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손영호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마크로젠, 국가 통합 바이오 빅데이터 구축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뽑혀
신동국 포함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에코프로비엠 신종자본증권 총 3360억 규모 발행키로, "운영자금 활용"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 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만 남아, 고러아연과 영풍-MBK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유한양행 3분기 영업이익 545억으로 691% 늘어, 폐암 약 기술료 덕분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사
일본 반도체 육성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