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 국내 1호 매장 성수동에 내년 오픈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7-24 11:14: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그룹 패션 계열사 한섬이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한섬은 미국 스트리트 컬처 기반 패션 브랜드인 ‘키스(Kith)’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2024년 상반기 중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국내 1호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한섬,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 국내 1호 매장 성수동에 내년 오픈
▲ 한섬이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내년 상반기 중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국내 1호 매장을 연다. 사진은 키스 파리 매장 전경. <한섬>

키스는 2011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작은 편집매장으로 시작했다. 이후 글로벌 브랜드 및 유명 패션 디자이너 등과 협업을 진행하며 세계적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로 성장했다.

키스 국내 1호 매장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도쿄에 이은 4번째 글로벌 매장이다. 아시아에서는 2호 매장이다.

한섬은 다른 해외 브랜드와도 계약을 맞고 해외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한섬은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스너클은 8월 더현대 대구를 시작으로 연내 백화점과 아울렛 등에 5개 정식 매장과 20여 이상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아스페시는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10여 곳 매장에 출점한다.

한섬은 새 브랜드도 론칭한다. 

한섬은 영국 런던의 지하철을 모티브로 한 온라인 전용 라이선스 브랜드 ‘런던 언더그라운드’를 론칭한다. 런던 언더그라운드는 유니섹스 스트리트 패션브랜드로 8월 별도 홈페이지와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등에서 60여 개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한섬은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타임, 마인, 시스템 등 국내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우원식, 한덕수 대통령 대행 상대로 마은혁 미임명 권한쟁의심판 접수
증권사 홈플러스 MBK 형사고발 예정, "신용등급 강등 숨기고 채권 발행"
민주당 초선 의원들 "30일까지 마은혁 임명하라", 한덕수 포함 모든 국무위원 탄핵 예고
농협중앙회장 강호동 경북 산불 피해현장 방문, 범농협 성금 30억 지원
이재용 시진핑과 면담 뒤 귀국, 출장 성과 묻는 질문엔 침묵
금감원, '상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에 반대 입장 공개적 표명
한화임팩트 작년 영업손실 946억으로 145.6% 증가, 순이익 1315억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 작년 영업이익 907억, 첫 연간 흑자전환
현대차그룹,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브랜드 '플레오스 이십오' 공식 발표
SOOP 대표이사로 최영우 CSO 선임, 서수길과 각자대표 체제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