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 확대, 쿠팡트래블 추천 인기상품 특가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9-13 10:40: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여행상품 판매에 힘을 싣는다.

쿠팡은 13일 여행상품 전문관인 ‘쿠팡트래블’에서 여행 및 숙박상품을 놓고 라이브 방송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쿠팡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 확대, 쿠팡트래블 추천 인기상품 특가 판매
▲ 쿠팡이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의 라이브 방송 라인업을 확대한다. <쿠팡>

쿠팡트래블 라이브 방송은 국내외 여행 및 숙박상품을 전문 크리에이터의 설명과 함께 확인하고 각종 특가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쿠팡은 기존에 주 1~2회 선보이던 여행상품의 라이브 방송을 매일 최대 10회, 매주 최대 50회까지 늘리기로 했다.

라이브 방송은 ‘강력추천 라이브’와 ‘WOW 라이브’, ‘셀프라이브’ 등으로 구성된다.

강력추천 라이브에서는 쿠팡트래블의 추천 인기 여행상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인다. WOW 라이브는 쿠팡 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이다. 셀프라이브는 판매자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선보이는 코너다.

강정민 쿠팡트래블 비즈니스 디렉터는 “국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쿠팡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 라인업 확대를 진행했다”며 “많은 분들이 쿠팡 트래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행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보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판 커지는 아시아 카지노 시장, 내국인 지키기도 험난해지는 강원랜드 이상호 기자
삼성SDI ESS로 배터리 부진 돌파한다, 최윤호 공급처 다변화 강행군 김호현 기자
건설경기 침체 속 엇갈린 실적 기상도, 삼성 HDC현산 ‘맑음’ 대우 DL ‘흐림’ 장상유 기자
현대차증권 "한미반도체 시스템반도체 시장 신규 진입, 외형 확대 기대" 나병현 기자
최태원 SK 미국 현지법인 방문, 바이오·반도체 소재 미래사업 점검 김호현 기자
[여론조사꽃] 국민 43.9% “원희룡이 윤석열 지지받아도 한동훈이 경선 승리” 조장우 기자
[리얼미터] 윤석열 지지율 31.1%, 정당지지 민주 38.2% 국힘 36.9% 김대철 기자
대우건설 국내외 고개 숙인 수주실적, 백정완 하반기 열쇠 '7월 이벤트' 주목 김홍준 기자
삼성 '갤럭시 링' 선발주자와 경쟁 불필요, “오우라 링 사용자 95% 아이폰 써” 이근호 기자
6월 반도체 수출서 메모리 비중 65% 차지, HBM 수요 증가에 힘입어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