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가 공개채용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토스페이먼츠는 공개채용 지원자를 위한 ‘현업과 비대면 Q&A 세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토스페이먼츠는 공개 채용 지원자를 위한 ‘현업과 비대면 Q&A 세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토스페이먼츠> |
이번 행사는 토스페이먼츠 공개 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마련됐다.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이사를 비롯해 회사의 현직자 7명이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사전질문에 관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 사업현황 및 비전, 업무문화, 공채지원 팁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이 행사는 7월28일 오후 7시30분부터 90분가량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신청 및 사전질문 접수는 토스페이먼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 공개채용 서류 마감일은 8월1일이며 엔지니어링, 데이터, 인프라, 디자인, 보안 등 모두 21개 분야에서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자지급결제시장의 흐름과 토스페이먼츠의 역할과 미래, 채용정보에 이르기까지 지원자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