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저축은행 비대면 중금리대출 내놔, 최저금리 5.9% 최대 1억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4-20 15:57: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저축은행 비대면 중금리대출 내놔, 최저금리 5.9% 최대 1억
▲ 하나저축은행은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상품 '원큐슈퍼드림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이 최저금리 5.9%의 비대면 대출상품을 내놨다.

하나저축은행은 비대면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상품 '원큐슈퍼드림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연 소득 3500만 원 이상, 만27세 이상의 급여소득자는 원큐슈퍼드림론을 이용할 수 있다. 최저 5.9%의 금리로 최대 1억 원의 대출 한도를 제공한다.

분할상환 없이 매월 이자만 납입하는 형태로 신청하면 1년 만기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분할상환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 신청이 된다.

원큐슈퍼드림론은 비대면 자동심사대출로 본인 명의 신분증과 휴대폰,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된다. 하나저축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 저축은행'을 통해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원큐슈퍼드림론을 통해 대출한도가 부족한 손님들에게 충분한 대출한도와 상환기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하나저축은행은 7월 모든 은행 및 증권사 계좌의 조회, 송금이 가능한 오픈뱅킹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혁신적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중국 미국 향한 보복관세로 34% 부과하기로, 희토류 수출도 즉시 통제
베트남 '한국산 아연도금강판' 반덤핑관세 최대 15.67% 부과, 현대제철 13.7%·..
[4일 오!정말] 헌재소장 대행 문형배 "윤석열은 국민 신임 중대하게 배반했다"
윤석열 파면에도 탄핵반대 집회 인명피해 '0', 세이브코리아 "헌재 결정 승복"
금감원 MBK의 투자자문사 검사, '한국앤컴퍼니 공개 매수 때 미공개 정보 이용' 혐의
[한국갤럽] 차기 대선 놓고 '정권교체' 52%, 중도층은 '정권교체' 62%
금감원 키움증권 '이틀 연속 거래 오류' 점검, 금융거래법 위반 살펴
[오늘의 주목주] '트럼프 반도체 관세' 예고 SK하이닉스 6%대 하락, 코스닥 에코프..
영풍 주총서 주식배당 상향 놓고 '자작극' 의혹에 반박, "일반 주주 정당한 제안 따른..
[한국갤럽]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4%로 김문수·한동훈·홍준표 압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