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카드 메리어트그룹 호텔 제휴카드 내놔, 임영진 "차별적 혜택"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3-30 10:46: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메리어트그룹 호텔 제휴카드 내놔,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9126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임영진</a> "차별적 혜택"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앤마케팅 최고책임자가 3월23일 비대면으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하고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세계 메리어트그룹 계열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인터내셔널과 손잡고 글로벌 호텔멤버십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리어트인터내셔널은 세계 133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 브랜드 호텔 7600여 곳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 호텔그룹이다.

메리어트 신한카드를 발급한 고객은 세계 1억5천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메리어트그룹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객실 등급을 올려주거나 호텔 체류시간 연장, 기념품 제공 등 혜택이 포함되며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을 더 높일 수도 있다.

메리어트그룹 호텔 이외에 다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도 메리어트그룹 멤버십포인트 적립에 활용된다.

메리어트 신한카드를 발급한 고객에는 세계에서 쓸 수 있는 연 1회 무료 숙박권과 호텔 조식 할인혜택, 공항라운지 이용혜택 등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비자 브랜드 카드 26만7천 원, 국내전용 26만4천 원이다.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장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앤마케팅 최고책임자는 제휴카드 출시를 위해 23일 비대면으로 업무협약식을 열었다.

임영진 사장은 “메리어트그룹 제휴카드로 세계에서 차별화된 혜택과 멤버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을 확대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바트 뷰링 최고책임자는 “신한카드 및 메리어트그룹 호텔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이 주는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