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금융상품 신규 브랜드를 내놓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롯데카드는 새 금융브랜드 '로카머니'를 출범한다고 11일 밝혔다.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고객 수요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목적이다.
로카머니 브랜드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을 지향점으로 삼았다.
고객 생활방식에 맞춘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금융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카머니 브랜드로고는 미국 달러화에 사용된 영어서체를 활용해 기본에 충실하며 안전한 금융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기존 금융상품도 새 브랜드를 적용해 '로카머니 단기카드대출'. '로카머니 장기카드대출', '로카머니 마이너스카드' 등으로 재편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머니 브랜드 상품으로 금융고객들에 차별화된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들의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