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삼성카드,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을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서 방영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1-07 14:54: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가 반려동물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영상을 만들어 수도권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방영한다.

삼성카드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기업 ‘포커스 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 경기 지역 5만 여 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을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서 방영
▲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 화면.

2주에 1개씩 4월4일까지 모두 6개의 영상이 아파트 엘리베이터TV를 통해 상영된다.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에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했다. 

아지냥이는 삼성카드의 커뮤니티서비스 가운데 하나로 수의사 1대1 무료상담, 상담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서울시 경기도 등 지자체와 함께 유기동물을 입양할 때 입양박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반려동물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의 하나로 반려인구 1천만 명 시대에 아파트에서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파운드리 기술 TSMC와 큰 차이 없다" 평가 나와, 경험 부족이 약점 김용원 기자
TSMC 3나노 파운드리 가동률 110% 전망, JP모간 "내년에도 공급 부족" 김용원 기자
삼성전자 알아서 놀아주는 ‘반려동물 케어 로봇’ 특허출원 “반려동물 불안 해소” 김호현 기자
‘리밸런싱’ SK그룹 인력 구조조정 돌입, 사장단 또 대폭 교체되나 나병현 기자
'쏘렌토·카니발·스포티지·싼타페' 베스트셀러 RV 4파전, 하이브리드가 1위 결정짓는다 허원석 기자
AI 갖춘 삼성 보급형 갤럭시24FE, AI 없는 아이폰16 누른다 김호현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3%, 정당지지 민주당 32% 국민의힘 31% 김대철 기자
"ARM이 인텔 인수 제안" 블룸버그 보도, 손정의 AI 반도체 '야심' 반영 김용원 기자
엔씨소프트, MMORPG '쓰론앤리버티'(TL) 글로벌 출시 앞서 '얼리액세스' 시작 이동현 기자
영화 ‘베테랑2’ 600만 관객 돌파, OTT ‘무도실무관’은 2주 연속 1위 김예원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