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비대면으로 발급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전용카드를 선보였다.
우리카드는 발급 즉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상품 ‘카드의정석 언택트 에어(UNTACT AIR)’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발급 즉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상품 ‘카드의정석 언택트 에어(UNTACT AIR)’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카드> |
언택트 에어는 카드 신청부터 발급까지 모든 과정이 실시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디지털 전용상품이다. 카드 신청부터 가맹점 결제까지 30분 안에 가능하다.
우리카드는 언택트 에어에 비대면 소비 맞춤형 혜택을 담았다.
언택트 에어 카드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 쿠팡 등을 이용하면 각각 이용금액의 60%, 30%, 20%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구독경제 이용고객 대상으로 혜택도 강화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에서 월 회비 2900원 이상 결제하면 2900점을 모두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와 애플 아케이드 게임 등을 정기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에 더해 전달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영상과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 20% 할인혜택과 이동통신요금, 전기요금 등 생활요금 및 렌탈, 학습지업종에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19 및 비대면소비에 맞춰 실물카드가 없는 디지털 전용카드를 출시했다”며 “새로운 플랫폼 혁신으로 고객들의 합리적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방태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