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가 홈페이지를 개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신협중앙회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협 공식 사이트는 화면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웹 페이지 크기가 수정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됐다.
웹, 모바일, 태블릿 등 각 매체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신협의 브랜드 정체성을 돋보이도록 했다.
통일감 있는 컬러 디자인과 ‘어부바’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신협의 경영철학인 ‘평생어부바’의 가치를 강조했다.
예금부터 대출, 카드업무, 공제상품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 안내탭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금융서비스 이용자들이 금융기관을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홈페이지에 미디어 플랫폼 ‘프레스센터’를 구축해 신협의 다양한 상품 및 소식을 전달하는 홍보채널도 마련했다.
김윤식 신협중앙회 회장은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협만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중심으로 핀테크시대에 발맞춘 디지털혁신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