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매일유업, ‘미스터트롯’ 1위 임영웅을 바리스타롤스 모델로 기용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09 11:38: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매일유업이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롤스’ 모델로 임영웅씨를 기용했다.

매일유업은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씨를 RTD(Ready To Drink)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롤스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매일유업, ‘미스터트롯’ 1위 임영웅을 바리스타롤스 모델로 기용
▲ 임영웅씨의 인스타그램 사진 갈무리.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이번 모델 기용에는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의 인기와 임영웅씨 개인 팬클럽 회원들의 구매운동이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씨는 평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롤스를 좋아한다고 밝혀왔다.

이에 임영웅씨 팬글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롤스를 ‘영웅커피’ 라고 부르며 인증사진 등을 올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임영웅씨를 모델로 기용해 달라는 고객 문의가 하루에도 수십 건씩 접수됐고 바리스타롤스를 ‘영웅커피’로 알고 구매했다며 인증하는 고객들도 있었다”며 “담당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상의 자리에 오른 임영웅씨의 모습이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바리스타롤스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임영웅씨가 모델로 나오는 바리스타롤스 광고는 6월 TV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빅웨이브 리더십] 인텔 CEO '오판'으로 반도체 리더십 상실, 삼성전자에 경종 김용원 기자
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 가을 꽃에 취해볼까, 국화 야생화 핑크뮬리 명소는 류근영 기자
'서울-부산 단 20분', 꿈의 철도 '하이퍼루프' 어디까지 왔나 허원석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정용진, 신세계그룹 재계 10위권 도약시킨 이명희처럼 위상 높일 무.. 윤인선 기자
[빅웨이브 리더십] 대우건설 건설경기 부진에 수익성 악화, 정원주 ‘글로벌 대우’ DN.. 김홍준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3분기 반도체 매출 역대 최대치 경신 전망, 인텔 제칠 듯 윤휘종 기자
기아타이거즈 우승에 현대차증권 리테일 미소, 배형근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김태영 기자
연휴 내내 OTT 드라마 본 당신이라면, 구독료 무료도 가능한 카드상품에 주목 조혜경 기자
인텔 파운드리 사업 분사 결정, "50년 역사에서 가장 심각한 위기 극복" 윤휘종 기자
‘해리스냐 트럼프냐’, 미국 대선 결과에 연말 몰린 기후대응 국제회의들도 요동친다 손영호 기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