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2019-06-28 10:58:14
확대축소
공유하기
하나카드가 해외 항공사의 항공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운영한다.
하나카드는 해외 항공사의 항공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7월1일 연다고 28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해외 항공사의 항공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7월1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카드>
웹사이트를 통해 알이탈리아항공을 비롯해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등 세계 10여개 항공사의 항공권을 직접 살 수 있다.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항공사로부터 별도의 입점 수수료를 받지 않고 유통 마진도 없앴다고 하나카드는 밝혔다.
하나카드는 이번 웹사이트 서비스를 기념해 알이탈리아항공권(인천-로마행) 증정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과 해당 앱에서 하나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1매 각각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해외 항공사가 특가 항공권을 자주 제공해도 고객들이 정보를 알 수 없었다”며 “이번에 연 하나카드의 직항 사이트를 통해 항공사에게는 기회를, 손님에게는 가격 혜택을 제공해 서로 상생하는 글로벌 비즈니스모델을 만들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