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트라이프생명은 본사와 영업현장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속설계사로 구성된 사내 기자단을 새롭게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 |
메트라이프생명이 협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사내 기자단을 꾸렸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본사와 영업현장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속설계사로 구성된 사내 기자단을 새롭게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기자단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공유함으로써 서로를 향한 이해를 높여 보다 원활하게 소통할 것”이라며 “구성원 모두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전국에 위치한 지점에 소속된 설계사와 매니저 가운데 12명을 뽑아 사내 기자단을 구성했다.
사내 기자단은 소속된 지역의 소식과 성공사례, 영업노하우 등을 사내 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메트라이프생명 구성원과 공유하기로 했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영업현장에서 뛰고 있는 설계사가 직접 뉴스를 발굴하고 전달하는 것이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고 판단해 사내 기자단을 출범하게 됐다"며 "사내 기자단을 통해 소통을 활성화하고 협업문화를 정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