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이 온라인 소통채널을 구축했다.
SK이노베이션은 12일 회사와 업계 관련 소식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뉴스미디어 플랫폼 'SKinno New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사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 공유 인프라 구축 등 경영활동 및 구성원들의 노력을 직접 전달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밝혔다.
SKinno News는 △기업뉴스 △사회적 가치 뉴스 △현장 뉴스 △INDUSTRY(업계 소식 및 전문가 칼럼) △프레스센터 △멀티미디어 △Today’s(유가 및 행사 소식) 등 7개 카테고리를 통해 23개 세부 영역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한다.
그동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주 2~3회 소식을 전했는데 SKinno News를 통해 매일 3개 안팎의 뉴스를 생산해 게재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특히 유가 변동 상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국제유가를 두바이 기준 원유 가격과 싱가포르 기준 휘발유 가격으로 구분하고 국내 유가는 정유사 평균 공급가격과 전국 주유소 평균 휘발유 가격을 과거 가격변동 내역과 함께 제시하기로 했다.
이용자들은 사회관계망 아이디로 SKinno News에 접속해 뉴스에 댓글을 달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 신청도 가능하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inno News를 이해관계자들이 원하는 궁금한 점들을 전달해 기업가치를 이끌어 나가는 소통 채널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